SNS 마케팅 블로그 광고를 선택하는 방법은

#SNS마케팅 #블로그광고

요즘은 나이를 구분하지 않고 다른 사람과 소통하며 자신의 일상을 남기기 위해 SNS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사람들이 그만큼 자주 이용한다는 것은 이를 이용하면 다른 사람에게 홍보할 수 있는 좋은 수단이 된다는 것과 같은 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을 어떻게 진행해야 하는지에 대해서는 모르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이와 관련해서 마케팅 공부를 따로 하기도 하고 기존에 하던 블로그나 SNS를 더 활성화하기 위해서 노력을 기울이기도 하는데요.

하지만 개인의 노력만으로 가능한 영역이었다면 SNS 마케팅 블로그 광고와 관련된 전문가도 존재하지는 않았을 것입니다. 실제로 블로그와 SNS를 통해 자신의 기업을 홍보하고 브랜딩하려던 많은 분들이 예상보다 더 막대한 장애물에 부딪혀 중간에 블로그를 키우고 꾸미는 것을 방치하기도 합니다.

유튜브를 이용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알고 있듯이 알고리즘에 따라 다양한 영상이 노출됩니다. 그리고 사람들이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킬 것 같으면 그만큼 조회 수가 늘어나게 되고 영상을 올린 인물은 그만큼 높은 수익을 올리게 되는데요.

SNS와 블로그 역시 다르지 않습니다. SNS도 알고리즘이 적용돼 있고 블로그는 로직이 반영돼 그에 맞춰 포스팅을 진행해야 원하는 결과가 나올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러나 유튜브와 SNS, 블로그의 로직은 모두 다르기 때문에 같은 방법으로 일괄적으로 마케팅을 진행하려고 하면 원하는 결과를 얻기 어렵습니다.

그렇다고 따로 각각의 매체에 맞는 마케팅을 공부하는 것은 기업을 운영하거나 관리하는 상황에서 병행하는 것은 어려운 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전문 업체에 맡겨서 관리하는 것이 개인이 수고하는 것, 그리고 비용적인 부분까지 생각하면 더 이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스타트업이나 1인 기업의 경우 과도한 비용을 지출해 SNS 마케팅 블로그 광고를 모두 진행하기 어렵다고 판단될 수 있습니다. 이때는 고려해봐야 할 것이 업체에서 홍보하려는 것이 무엇인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 광고의 경우 많은 사람들이 그를 통해 정보를 얻고자 할 때 검색을 하고 접속하는 경우가 많습니다.그래서 실제로 높은 효율을 얻고 있는 분야를 말씀드리면 분양, 병원, 법률 등과 같이 전문 지식을 다루는 업종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 외에도 맛집이나 제품 리뷰의 경우에도 블로그 광고를 이용하는 경우는 있지만, 이 경우에는 추가적으로 살펴봐야 할 것이 타깃층으로 하는 연령대라고 할 수 있습니다.SNS를 요즘 연령대로 나누지 않고 사용하는 경우가 많다고 하는데, 그래도 10대부터 30대까지 젊은 연령층에서 소통 창구로 이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리고 대체로 SNS를 사용하지 않는 어느 정도의 연령층에서 블로그나 카페 등에서 정보를 얻는 경우가 많습니다만.그래서 제조사에서 타깃으로 하는 연령층이 어떻게 되느냐에 따라 무게중심을 올리는 광고를 지정할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굳이 둘 중에 하나만 선택하는 것보다는 각자의 장점이 존재하기 때문에 둘 다 같이 진행하는 것이 효율은 더 높아진다는 점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무조건 상위 노출과 관련해 성과가 많을수록 그와 관련해 레퍼런스를 보유하고 있다고 생각하거나 여러 업체를 관리하고 있는 업체이기 때문에 보다 SNS 마케팅 블로그 광고에서 두드러진 실력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는 것은 지나친 편견일 수 있습니다.중요한 것은 단순히 상위 노출을 하는 것이 아니라 경쟁률이 높은 키워드로 얼마나 오랜 시간 유지하며 한 문장에서 성과를 보였는가 하는 데 있습니다. 또 한 명이 여러 업체를 관리하고 있다면 원하는 것에 대한 피드백을 하더라도 그것이 빨리 반영될 가능성이 낮다는 의미이기도 합니다.따라서 고객의 입장에서 SNS 마케팅 블로그 광고대행사를 선택할 때 성과를 중심으로 선택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하지만 이보다 더 중요한 것은 개인 업체에 얼마나 잘 맞는 광고를 진행하느냐, 그리고 그와 관련된 피드백을 제시했을 때 그것을 맞춤형으로 소화하느냐라고 할 수 있습니다.비용 하나, 기존에 진행했던 업체의 노출 이력만으로는 마케팅 지식이 없는 상태에서 이를 구분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따라서 업체별로 충분한 상담을 진행한 후 자신에게 맞는 업체를 선택하여 광고를 맡기는 것이 향후 광고를 진행함에 있어 장기적인 성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입니다.마케팅과 관련하여 막연한 지식밖에 없거나 처음 SNS 마케팅 블로그 광고를 진행하여 결과를 제대로 보지 못했다면, 보다 전략적으로 원활하게 소통하고 결과를 확인할 수 있는 애드림즈와 함께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고객 맞춤형 다양한 솔루션을 제시하여 원하는 결과를 도출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http://www.addreams.co.kr/page/online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