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리보호대 의료용으로 안전하고 건강하게 관리합니다

요통은 특별히 치료를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사라지는 경우가 많아 인지하지 못하고 끝납니다.그런데 자연스럽게 나아지지 않고 시간이 지나면서 심해지는 통증을 앓고 계신 분들이 많은데요. 직장인을 괴롭히는 요통은 오랫동안 앉아 있는 사람에게 자주 나타납니다.

줄리앙 로마, ►►앰프래쉬

대부분의 현대인은 앉아서 일을 하거나 하루의 대부분을 일을 하는 데 시간을 소비합니다. 디스크에 지속적인 압박이 가해져 재채기나 작은 충격만으로도 쉽게 손상이 생길 수 있습니다. 따라서 건강한 허리를 위해서는 기본적인 생활습관을 개선해야 하지만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치료를 받아도 또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쿨퍼블릭 도메인, ★★★OGQ

평소 오랫동안 앉아서 일하고 있는 분이라면 정기적으로 일어나 펴 주시는 것만으로 충분히 허리의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또 허리를 빙글빙글 돌리거나 간단하게 스트레칭을 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이때 스트레칭을 하기 위해서 과도하게 허리를 비틀거나 뒤로 젖히는 동작을 하게 되면 오히려 디스크 압박이 심해질 수 있습니다.

빠져나온 디스크가 신경을 누르면 다리가 저리거나 통증이 생기기 쉬워집니다. 정도에 따라 다르지만 신경을 강하게 누르면 마비가 생겨 심각한 지장을 초래하게 됩니다. 그렇게 되면 수술적인 치료를 받아야 하기 때문에 초기에 잘 관리하는 것이 좋습니다.yunmai, 출처 Unsplash바른 자세를 유지하고 체중을 조절하면서 허리 부담을 줄일 수 있지만 무엇보다 약해진 주변 허리 건강을 강화해야 합니다. 허리보호대 의료용을 착용하면 허리에 가해지는 부담을 조금 덜 수 있어 허리보호대로서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어떤 것을 선택하느냐에 따라 허리 건강이 달라집니다. 허리를 지탱하는 지지력이 약한 것을 선택한다면움직일 때마다 제대로 허리를 지탱하지 못해 허리의 압력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줄리앙 로마, ►►앰프래쉬따라서 강한 압력을 이용하여 조인 상태로 착용하기도 합니다.강한 압력으로 착용하면 허리 통증이 순식간에 줄어들 수 있지만 복압이 높아진 허리는 디스크 압박을 더욱 증가시킵니다.그동안 허리질환을 앓았던 분들은 증상이 더욱 악화되어 심각한 생활에 지장을 주게 됩니다.문섀도우 프레스, 처출 Unsplash그러므로 과도한 압력보다는 단단한 지지력을 가진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반대로 너무 과도한 고정력을 가지고 있는 요복대 의료용은 허리 부상이나 수술 직후 도움이 되지만허리통증제로 사용하기에는 조금 어려운 부분이 있는데요. 움직임을 최소화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허리를 숙이거나 움직이는 동작에도 제한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일상 속에서 착용하기에는 다소 불편함이 있으므로 생활에 지장이 없는 것을 선택해 주셔야 합니다.roscoadrian, 출처 Unsplash아무리 허리에 도움이 되는 보호대라고 해도 너무 장시간 착용하지 않는 것이 좋아요. 많은 분들이 하루 종일 쓰는 허리라고 생각하고 자는 순간까지도 보호대를 착용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자는 순간까지 허리보호대 의료용을 착용하면 의료용보호대에서도 순환에 어려움을 주면서 문제를 일으키게 됩니다. 허리 건강을 더욱 악화시키는 원인이 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heftiba, 출처 Unsplash그래서 어떤 것을 선택해야 할지 모르는 분이라면 디스크 랩에서 판매하고 있는 허리 보호대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만. 인체공학적 설계로 허리에 밀착시켜 움직일 때마다 강한 지지력이 허리를 지탱하면서 허리의 압력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무엇보다 개인마다 다른 허리 상태에 맞게 공기압을 조절할 수 있기 때문에 척추 사이의 간격을 넓힐 수 있습니다. 뼈 사이를 늘리는 것만으로 디스크 압력을 줄일 수 있어 허리 건강 악화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일상생활 속에서 사용해도 별다른 지장을 받지 않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벤자민 웨데마이어 ⇒ 앤스플래시허리보호대 의료용을 선택하여 허리보호대를 착용하더라도 바른 자세는 물론 무리가 가는 운동은 피해야 합니다. 현대인이라면 누구나 가지고 있는 요통입니다만, 제대로 관리하지 않고 방치해 두면 큰 문제가 됩니다. 대부분의 디스크는 심한 통증을 유발한다고 생각하지만 소리 소문 없이 찾아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조금이라도 뭉쳐서 불편한 느낌이 든다면 초기에 관리하는 것이 좋습니다.좌식문화가편안한동양인들은여가시간을보낼때도꽤뒤로돌아서앉는경우가많고소파나의자가있어도앉아서쓰는경우가매우많습니다.맷 모로니, 처출 Unsplash무엇보다 누워 있을 때도 엎드려 있는 습관을 가지고 계신 분이라면 허리 디스크에 상당히 무리가 갑니다.자신도 인지하지 못한 생활습관이 상당히 큰 문제를 일으킬 수 있는 만큼 허리 주변 근육을 강화시키고 바른 자세를 유지해야 합니다.통증 정도가 심하지 않은 분이라면 허리보호대 의료용으로 허리통증보호대를 착용해보고 허리건강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허리가 무너지면 인생 전체가 무너지는 것만큼 허리 건강에 유의하세요. 누구에게나 찾아오는 요통은 어떻게 관리하느냐에 따라 상태가 달라집니다. 앞으로는 건강한 허리 습관을 만들어서 간단하게 건강을 관리해 보시기 바랍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