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슬라 모델3 퍼포먼스 장기렌트 보조금 실구매가 리뷰

테슬라 모델3 퍼포먼스 장기렌트 보조금 실구매가 리뷰 Rental Car of TESLA Model 3

테슬라 모델3 퍼포먼스 장기렌트 보조금 실구매가 리뷰 Rental Car of TESLA Model 3

실제 필자의 지인인 마포셰이드 사장도 보조금 혜택이 축소되기 전 장기렌트를 통해 비교견적과 함께 즉시 출고 차량을 확보하고 보조금 혜택과 합리적인 월 부담금으로 차량을 출고했지만 자동차 관련 산업에 종사하는 입장에서도 내연기관 대비 짧은 역사를 가진 수입 전기차에 대한 수리비와 배터리 수명을 고려해 테슬라 장기렌트로 출고를 결정했다.

⋅ 차량 제원 : 4,694mm(전장)X1,849mm(전폭)X1,443mm(전고)/2,875mm(휠베이스) ᅮ력 출력 : 340.0Kw ᅢᄐ러ᅵᆯ 배터리 용량 : 75.0kWh ᅲᅥᄋᄃ 듀얼모터 상시 4륜 ᅦᅩᄅ조 제로백(0-100km/h) : 3.3초 ᅩᄌᄇᆯᄎ 보조금 : 약 703만원~515만원 어쨌든 오늘 리뷰할 모델은 테슬라 모델 3 퍼포먼스 트림으로 듀얼모터에 FUll Self Driving, 일반적으로 파일럿 옵션이다. #테슬라모델3 보조금 #테슬라모델3

⋅ 차량 제원 : 4,694mm(전장)X1,849mm(전폭)X1,443mm(전고)/2,875mm(휠베이스) ᅮ력 출력 : 340.0Kw ᅢᄐ러ᅵᆯ 배터리 용량 : 75.0kWh ᅲᅥᄋᄃ 듀얼모터 상시 4륜 ᅦᅩᄅ조 제로백(0-100km/h) : 3.3초 ᅩᄌᄇᆯᄎ 보조금 : 약 703만원~515만원 어쨌든 오늘 리뷰할 모델은 테슬라 모델 3 퍼포먼스 트림으로 듀얼모터에 FUll Self Driving, 일반적으로 파일럿 옵션이다. #테슬라모델3 보조금 #테슬라모델3

테슬라 모델3는 스탠다드, 롱레인지 트림과 언뜻 구별하기 어려운 익스테리어를 지녔지만 퍼포먼스 전용 서스펜션과 브레이크, 20인치 überturbine 휠(익스클루시브 그레이 컬러)로 한층 스포티한 외관을 완성했다.

특히 테슬라 하면 떠오르는 악명 높은 마감 품질도 상대적으로 생산 안정화를 이룬 모델3의 경우 아쉬움이 적고 성능에 적용된 카본파이버 스포일러는 이미 카본 품질이 검증된 업체에서 생산돼 클리어층에 대한 내구성도 걱정이 없다. 물론 라이트류의 내구성은…

이처럼 조금 전고가 높지만 4도어 스포츠 쿠페다운 외관을 가진 모델3, 일반 소비자 입장에서는 반드시 퍼포먼스 모델이 아니더라도 프레임리스 도어가 주는 감성과 오토 도어가 주는 특별한 경험을 동일하게 누릴 수 있으며 애프터마켓에서 약간의 공임만 내면 도어에 달린 모터를 활용한 소프트 클로징과 앰비언트 오토 도어 핸들 등 최신 전기차와 동일한 편의사양도 누릴 수 있다.참고로 필자는 FSD(Full Self Driving) 옵션을 필수라고 생각하는 사람 중 한 명이고, 어떻게 보면 FSD 옵션을 제외한다면 굳이 테슬라 차량을 구입할 이유가 없다고 생각하는 입장인데요.많은 완성차 브랜드가 라이다(LiDar), 레이더(Rader)를 통한 반자율주행 기술 개발에 여념이 없는 반면 테슬라는 카메라 기반 자율주행 완성을 공공연히 발표하며현재도 막대한 판매량을 통한 데이터 수집과 세계 5위 안에 드는 슈퍼컴퓨터 도조(Dojo)를 통한 개발로 FSD 릴리스를 OTA에서 제공하고 있다. 그리고 이 부분이야말로 테슬라 차량의 가장 큰 경쟁력이자 가치 중 하나다. 굳이 저궤도 통신 관련 얘기를 하지 않아도 말이다.#FSD #오토파일럿현재도 막대한 판매량을 통한 데이터 수집과 세계 5위 안에 드는 슈퍼컴퓨터 도조(Dojo)를 통한 개발로 FSD 릴리스를 OTA에서 제공하고 있다. 그리고 이 부분이야말로 테슬라 차량의 가장 큰 경쟁력이자 가치 중 하나다. 굳이 저궤도 통신 관련 얘기를 하지 않아도 말이다.#FSD #오토파일럿그러나 이러한 테슬라 인테리어도 테슬라 소비자들에게는 수용 대상이 되었고, 이제는 이러한 인테리어를 선호하는 분들도 생겨났고, 패스트&Follow 전략을 선택한 브랜드의 경우 비슷한 인테리어로 전기차를 출시하고 있다.인테리어의 미니멀한 감각은 스티어링 휠에서도 그대로 이어진다. 다기능 스위치는 마우스를 옮긴 것처럼 볼&스크롤 방식으로 적용됐지만 PC에서 마우스를 통해 무긍정적 조작이 가능하도록 굳이 메인 디스플레이에 손을 뻗지 않고도 원하는 기능을 제어할 수 있다. 참고로 기어 레버는 벤츠 차량과 마찬가지로 칼럼식 기어 레버가 적용됐다.그렇다면 본격적으로 테슬라 모델 3 퍼포먼스 모델의 주행 감각에 대해 알아보자. 핸들링, 회생제동, 승차감 등 주행 질감이 큰 카테고리로 ‘저항값이 크다.’고 정리할 수 있다. 다시 말해 스포츠 모드에서 차를 설정하지 않아도 스티어링 휠의 조작 감각은 너무 무거워 가속 페달에서 발을 떼는 강한 회생제동에 몸이 흔들린다.다만 흔히 이 차량은 승차감에 대한 ‘쿵쾅’이라고 한다.’, ‘단단하다.’와 같은 평가에 대해서는 필자는 조금 다른 견해로 말씀드리고 싶지만 퍼포먼스 트림에 적용된 전용 서스펜션과 20인치 타이어는 전체적으로 댐핑 움직임을 짧게 제한하고 단단하게 조인 감각으로 미니 JCW와 같은 트레일링 암 구조를 가진 고성능 차량의 단단한 감각과는 거리가 있다. #모델3 퍼포먼스그리고 이러한 감각을 줄 수 있다는 것은 모델3 탑재 모터의 사양이 매우 높은 출력을 가진 모터에 세팅되어 있다고 해석할 수 있는데, 이는 오토파일럿을 작동시켰을 때 일반 차량이었다면 이미 놓치고도 남는 상황에서 모델3는 사람의 완력과 비교될 정도로 강한 모터의 출력으로 타각을 유지하고 차선을 유지하는 결과로 이어진다.이처럼 여전히 스타일리시한 외관과 최신 차량을 압도하는 성능을 갖춘 모델이라 할 수 있다. 1년 2년간 테슬라 모델3 보조금은 줄었고 테슬라에서는 인플레이션을 이유로 다시 가격 인상까지 발표한 상황에서 일반 소비자분들은 기다림이 솔직히 쉽게 해소될 것 같지는 않지만,몇 달 전부터 시장조사를 마친 시중 렌트사들이 ➀ 장기렌트에 대한 소비자 인식 변화와 ➁ 전기차에 대한 걱정과 호기심, ➂ 높은 차량가액에 따른 높은 보험료와 ➃ 대출규제 등이 장기렌트 수요를 견인할 것으로 보고 이미 막대한 규모의 선발주를 진행해 재고를 확보했고 결과적으로 IR, PR 자료를 찾아봐도 성공적인 전략이었음을 인정하지 않을 수 없다.결론적으로 필자도 이미 패밀리 카로 제네시스 GV80을 갖고 있지만 단순히 자동차 블로거가 아닌 한 사람의 소비자로서 테슬라의 장기 렌트를 이용한 전기 자동차의 출고를 진지하게 고민하고 있다. Loading… player_likesound_mutesound_mutesound_volume2sound_volume3[x]Player Size:0 x 0Current Resolution:0PMax Abr Resolution:0PProtocol:hlsCurrent Bandwidth:Average Bandwidth:Buffer Health:Frame Drop Rate:0/0도움말라 이 감각 Video Statistic Version 4.29.4(HLS)Build Date(2022/8/31)NAVER Corp. 동영상 인코딩 중입니다.5분 이상 걸리는 경우가 있고, 영상의 길이에 의해서 소요 시간은 다릅니다. 테슬라 모델 3퍼포먼스 리뷰 조회수 3641topleft rightbottom마우스를 드래그 하세요.360°Video도움말 MULTI TRACK다중 트랙의 트랙별 영상은 오른쪽의 관련 영상으로 볼 수 있습니다.선거 광고 안내 뮤트 00:00| 00:46화질 선택 옵션 자동 144p270p360p480p720pHD1080pHD화질 전 화면 00:000:0900:1800:2700:36광고 정보를 더 보초 후, SKIP초 후 재생 SKIP광고 후에 이어집니다.SNS공유 소스 코드 Band Twitter Facebook Blog CafeURL주소 카피 HTML소스 544x306740x416936x5261280x720카피 Flash음성 지원으로 Object코드를 확산시키는 기능은 더 이상 지원되지 않습니다.도움말 플레이어 URL복사 레이어 감는다/ 열다 안녕하세요. 자동차 플루엔 콘서트 네고킴입니다. 오늘은 쉽게 테슬라 모델 3퍼포먼스 모델의 리뷰와 함께 빨리 출하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포스팅 즐겁게 보세요.테슬라 모델 3퍼포먼스 리뷰#테슬라#모델 3#테슬라 모델 3#모델 3퍼포먼스#전기 자동차#네고킴#테슬라 모델 3레드. 오토 파일럿#전기 자동차 주행 거리#테슬라 모델 3리뷰 물론 고생하고 캐피털사 하나하나에 비교 견적을 의뢰할 생각은 전혀 없다. 한번 대화 하면 테슬라의 장기 렌트만 아니라 수많은 차의 견적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긴 문장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의#네고킴이었습니다.결론적으로 필자도 이미 패밀리카로 제네시스 GV80을 소유하고 있지만 단순히 자동차 블로거가 아닌 한 명의 소비자로서 테슬라의 장기렌트를 이용한 전기차 출고를 진지하게 고민하고 있다. Loading… player_likesound_mutesound_mutesound_volume2sound_volume3 [x]Player Size:0 x 0Current Resolution:0PMax Abr Resolution:0PProtocol:hlsCurrent Bandwidth:Average Bandwidth:Buffer Health:Frame Drop Rate:0/0 도움말라イーセンスVideo Statistic Version 4.29.4 (HLS) Build Date (2022/8/31)NAVER Corp.動画エンコード中です。5분 이상 소요될 수 있으며 영상 길이에 따라 소요 시간은 다릅니다. 테슬라 모델 3 퍼포먼스 리뷰 조회수 3641topleft rightbottom 마우스를 드래그하십시오.360° Video 도움말 MULTI TRACK 멀티트랙 트랙별 영상은 우측 관련 영상에서 볼 수 있습니다.선거광고안내뮤트00:00|00:46화질선택옵션자동144p270p360p480p720pHD1080pHD화질전체화면00:000:0900:1800:2700:36광고정보더보기초후SKIP초후재생SKIP광고후이어집니다.SNS 공유 소스 코드 Band Twitter Facebook Blog Cafe URL 주소 복사 HTML 소스 544x306740x416936x5261280x720 복사 Flash 미지원으로 Object 코드를 확산시키는 기능은 더 이상 지원되지 않습니다.도움말 플레이어 URL 복사 레이어 닫기/열기 안녕하세요 자동차 인플루언서 네고킴입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테슬라 모델 3 퍼포먼스 모델 리뷰와 함께 빠른 출고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포스팅 재밌게 봐주세요.테슬라모델3 퍼포먼스 리뷰 #테슬라 #모델3 #테슬라모델3 #모델3 퍼포먼스 #전기차 #네고킴 #테슬라모델3 레드 #오토파일럿 #전기차주행거리 #테슬라모델3 리뷰 물론 힘들게 캐피털사 하나하나에 비교견적을 의뢰할 생각은 전혀 없다. 한번 상담하면 테슬라의 장기렌트뿐 아니라 수많은 차량 견적을 받을 수 있어서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의 #네고킴이었습니다.본 투고는 렌더로부터 컨텐츠 제작의 지원을 받아 작성했습니다.글과 사진/네고킴@tobe0406라이카 D-LUX 7 | 아이폰11 프로 | 오즈모 모바일3 | Air2SIOS 사진 수정 | VLLO 편집 | 네이버 블로그 앱 업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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