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33개국 여행자 도리입니다.2022년 11월 20일 카타르 월드컵이 열립니다.많은 분들이 월드컵 경기를 관람하러 카타르에 오셔서 카타르 여행도 하실 것 같아서 카타르에 가볼 만한 곳을 소개해드리고 싶습니다.오늘 소개하고 싶은 카타르의 추천 명소는 B12 비치클럽 도하(B12 Beach Club Doha)입니다.이곳은 2022년 11월 15일에 개장하는 곳인데, 당사 직원들을 대상으로 11월 10일부터 13일까지 임시 개장을 해서 일찍 다녀왔습니다.
B12 Beach Club Doha는 아직 대중에게 오픈 전이라 회사 ID 카드를 가지고 가서 무료 입장할 수 있었습니다.카타르 월드컵 하이어카드(HAYA Card)와 QID 소지자는 입장료가 무료입니다.오전 10시부터 노을지는 시간까지 영업한대요.
B12 비치클럽 도하 – 웨스트베이 8GJM+PWJ, Doha, 타카
B12 비치클럽 도하 – 웨스트베이 8GJM+PWJ, Doha, 타카
B12 비치클럽 도하에서는 해수욕을 즐길 수 있으며 워터파크(임시 개장 시에 가서 이용할 수 없었습니다)도 설치되어 있습니다.
모레 사장님 위에 편히 쉴 수 있는 자리가 아주 넓은 부지에 마련되어 있습니다.비치클럽에 들어가면 친절한 직원이 자리와 이용 상황 등을 안내해 줍니다.
모래사장을 밟지 않고 음료를 마시거나 식사를 할 수 있는 공간이 넓어집니다.
소파가 컬러풀하고 너무 예뻤어요.음료나 음식 가격은 비싼 편입니다.탄산음료 한 캔에 29리얄, 과일주스 한 잔 38리얄(약 15,000원)입니다.과일 주스는 생과일을 갈아주는 것이 아니라 그냥 과일 주스를 줍니다.저는 Fresh Juice라고 써있고 38리얄이나 하니까 당연히 생과일 갈아줄 줄 알았는데… 참고로 카드결제만 가능합니다.캐노피가 햇빛을 가려주는 곳에 정착해 물놀이를 시작합니다.샤워실, 화장실, 탈의실이 매우 깨끗하여 수영복을 갈아입거나 물놀이를 한 후 샤워를 할 수 있습니다.바닷물에 들어가기 전에 멋진 사진 한 장 찍읍시다!마트에 쇼핑을 갈 때도 무릎을 더운 긴 옷을 입어야 하는 나라인데, 여기서는 자유롭게 수영복도 입을 수 있습니다.물을 얻은 물고기. 카타르는 햇빛이 뜨거우므로 반드시 자외선 차단제를 잘 바르고 모자를 쓰고 물놀이를 합니다.하지만 저녁에 마트에서 만난 친구가 보자마자 얼굴이 익숙해졌다고….후후)카타르는 지금이 겨울 시즌이지만 해수욕을 즐기기에 매우 쾌적한 날씨입니다.바람이 은근히 살랑살랑 불고 덥지도 않은데 바닷물 온도도 적당해서 물에서 놀기 정말 좋은 날씨입니다.언젠가는 편집하고 업로드할 유튜브를 위해 영상도 남겼습니다.무료로 비치타올도 대여할 수 있기 때문에 수영 후에 자리에 깔고 누울 수 있어요.물놀이 후 그늘에서 시원한 바람을 만끽하며 낮잠을 잤습니다.해변에 듣기 좋은 팝송이 울리고 귀도 즐거웠습니다.친구가 카타르에 가서 읽으라고 선물해준 책을 가져와서 뒤에서 좋은 이야기를 읽었더니 너무 행복했어요.(멋진 책을 선물해준 도경이에게 인증샷을 보내려고 찍었어! 도경아 고마워요!!)비치클럽 개장 전이라 손님이 거의 없어서 정말 조용하고 조용한 시간을 보냈어요.카타르 도하 하마드 국제공항에 도착하기 전에 창문으로 도하 시티와 도하 바다를 내려다볼 수 있는데, 그래서인지 머리 위로 몇 대의 비행기가 지나가고 있습니다.곧 카타르 월드컵인데 축구 경기 보러 많이 오셔서 카타르 여행도 즐기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