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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전의 투고에는 아니마 매틱의 기본 사항(스토리 보드와 애니멀 매틱의 차이를 포함)을 참조하세요.아니마 티 틱스의 기초가 생겨서, 아니마 티 쿠스를 만드는 방식에 대해서 자세히 살펴봅시다.에서는 질문은 다음과 같습니다.아니마 매틱 만드는 방법은 무엇입니까?이 기사는, 아니마 티 쿠스 프로세스를 최대한 활용하기 위한 전략과 힌트에 대해서 논의합니다.또 StudioBinder를 사용하고 애니메이션 스토리 보드를 만드는 과정을 단계적으로 봅시다.
표시: 애니메이션 – 궁극의 가이드
이 같은 보다 많은 영화 제작 비디오를 구독하세요.1. 애니 마팃쿠의 베스트 프랙티스아니마 티쯔크스토ー리ー보ー도에 접속할 때 갖는 가장 큰 질문은 상세하게 관련하고 있습니다.이 아니마 매틱은 얼마나 상세하지 않으면 안 됩니까?애니메이션의 상세가 너무 적으면 애니메이션을 제공해야 하는 흐름과 속도를 포획할 수 없습니다.상세 정보가 너무 많아서 기본적으로 완전한 영화를 애니메이션화하는 데 많은 시간을 보냈습니다.Zootopia의 꽤 상세한 아니마 매틱의 이 예를 확인하세요.
주 토피아 애니메이션, 이 그림은 꽤 발전한 것입니다.시간이 많이 걸립니다.포인트는 몇개월의 작업 없이 요점을 파악할 수 있는 세부 균형을 찾는 것입니다.아니마 티 틱스는 스토리텔링 과정을 돕는 도구입니다.아니마 티 쿠스가 상세일수록 더 유용하게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그러므로 캐릭터의 음성, 효과음, BGM을 제공하는 것을 고려해야 합니다.아니마 매틱을 단순한 스토리 보드 이상으로 떠넘기는 요소는 사운드와 음악입니다.이것은 실제로 애니메이션이 되살아나는 곳입니다.가장 간단한 추가는 음악입니다.녹음된 음악(아마 로열티 없는 일부의 BGM)을 프로젝트에 드롭 할 수 있습니다.대화나 음향 효과가 없고도 장면의 타이밍과 전체적인 감정 때문에 음악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이것이 당신의 애니메이션 기초라고 생각하고 다른 모든 것은 장식입니다.이 애니메이션에서는 음악은 톤과 의도를 구축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애니메이션의 경우 대화는 애니메이션에 추가하는 것이 더 어렵지만, 시간과 자원이 있으면 많은 가치를 추가합니다.회화는 프로젝트 전체의 타이밍을 지원합니다만, 이야기나 캐릭터 등 더 큰 고려 사항을 안내할 수도 있습니다.마지막으로 음향 효과는 아마 애니메이션에 포함시키는데 가장 필요한 요소입니다.음악과 대화를 추가하면 음향 효과가 프로젝트를 구체화하는 데 확실히 도움이 됩니다.간단한 스케치에 차원과 생명력을 더하겠습니다.2. 스토리 보드의 묘화 애니메이션의 작성 방법의 첫 단계는 화상을 생성하는 것입니다.손 그림 그리기이며 사진을 찍다, 스케치소프트웨어를 사용이든 화상이 필요합니다.애니메이션의 상세 수준은 당신 나름인 것을 명심하세요.그것들은 막대기 모양인지 모르지만(그것이 당신의 예술적 능력 범위라면, 더 많은 상세를 추가할수록 좋습니다.스토리 보드(애니메이션의 예:
애니메이션 이에스토ー리ー보ー도의 작성을 시작할 때 움직임의 착시를 작성하기 위해서 복수의 화상을 작성할 필요가 있는 것을 명심하세요.이는 keyframes이라는 것으로 실행됩니다.키 프레임 정의 키 프레임이란 무엇입니까?키 프레임은 애니메이션에서의 움직임의 시작과 종점입니다.나머지 애니메이션이 접속되는 앵커입니다.아니마 매틱에서는 키 프레임을 생성하고 움직임의 환상을 제공할 필요가 있습니다.저는. 캐릭터가 누군가와 악수하러 갑니다.처음의 키 프레임에는 손이 옆에 있습니다.2번째 키 프레임은, 흔들기 준비가 되어 있는 손을 앞으로 나타냅니다.키 프레임 칩:프레임의 일부를 안정적으로 유지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경우 매번 풀 키 프레임을 생성할 필요는 없습니다.키 프레임을 현명하게 선택하세요.동작을 전하러2개의 프레임밖에 사용할 수 없는 경우는 키 프레임으로 분명히 제안되지 않음을 확인하세요.애니메이션 프로젝트를 작성할 경우 최종적으로는 키 프레임 간 간극을 메워” 인 비트 윈”이라는 항목을 추가합니다.이들은 키 프레임 간의 빈 공간을 메우는 추가 프레임에서 멋진 매끄러운 동작을 작성합니다.아니마티쯔크칫프 만드는 법 소리가 짐을 나르도록 하세요 아니마 매틱 러프 컷을 조합한 후, 의도한 동작이 키 프레임과 맞지 않는 것을 알게 될 거예요.새로운 그림을 생성하는 대신 음향 효과를 사용하고 보세요.간단한 사운드 효과를 달성하려는 내용을 정확히 전달할 수 있어요.화상을 작성하면 아니마 매틱을 조립하는 차례입니다.다음 섹션에서는 그 화면을 편집 프로그램에 가져오고 애니메이션을 작성하는 프로세스를 시작합니다.3. 화상 취득 애니메이션 소프트웨어의 외부에서 화상을 생성했다고 가정하면 앞으로 화상을 취득할 필요가 있습니다.프로젝트의 크기에 따라서는 수백 씩의 화상이 존재할 수 있으므로 구성이 중요합니다.신중하고 깨끗하게 화상의 이름을 지정하고 번호를 붙이세요.마지막으로 원하는 것은 1,000개의 화상을 재구성하는 것입니다.구별하는 것이 매우 어렵기 때문입니다.Wes Anderson의 Grand Budapest Hotel애니메이션으로 이 한 장면 때문에 얼마나 이미지를 만들어야 했는지를 생각하고 보세요.
웨스 앤더슨 애니메이션 Anderson은 카메라 이동을 담고 있어 배경과 별도로 캐릭터 드로잉을 가져왔으니 매번 바꾸지 않아도 공간을 가로질러서 이동할 수 있습니다.4. 회화 추가 스토리 보드에 모션을 추가하는 것은 애니메이션프로세스의 큰 걸음이지만, 회화 정도로 이미지에 생명을 불어넣는 것은 없습니다.대화는 이들의 스케치가 실제 영화가 된 실제의 감각을 제공할 뿐 아니라 여러가지 이유로 애니메이션프로세스에 불가결합니다.첫째, 대본의 단어에서 장면으로 이동하는 것은 동작하는 것으로 동작하지 않는 것을 보는 최초의 기회입니다.아마 당신은 어떤 대화가 필요 없게 알아냈을까요.둘째, 아니마 티 틱스는 타이밍과 속도에 관한 것입니다.녹음된 대화에서 페이징을 조정할 수 있는 장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반복하지만 세트에 들어가기 전에 스크립트에서 이들 변경을 실행할 기회가 있습니다.시간은 돈입니다!에니마티쯔크칫프 만드는 방법 대화 수행 모든 캐릭터의 목소리를 직접 내야 하는 경우도 대사를 녹음해야 합니다.라인을 읽기만 아니라 최종적으로 될 것으로 가까워질 수 있다고 노력하세요.안 그러면 처음부터 애니메이션에 대화를 포함한 이점이 많이 없어집니다.프로젝트에 대화를 배치했다면 이제는 음악과 음향 효과로 사운드 트랙을 메울 차례예요.다음 2개의 섹션에서는 이들 요소들이 아니마 티 사례에 깊이와 개성을 가하는 이유를 설명합니다.4. 음악의 추가 음악은 애니메이션의 리듬을 제공합니다.완성된 영화에는 음악도 포함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카메라가 돌아가거나 애니메이션이 시작되기 전에 스토리, 캐릭터 및 연기에 대한 “필링”을 얻을 수 있습니다.영화의 감정적 피치는 종종 악보에 의해서 알려지면서 나타납니다.애니메이션은 또 완성된 영화에서 음악이 나아갈 방향성을 테스트하는 최초의 기회이기도 합니다.이는 작품을 만든 사람의 도움이 되었지만 공동 작업자와 공유할 수 있는 훌륭한 도구이기도 합니다.아니마티쯔크칫프 만드는 법 오리지널 음악 선택 아니마 매틱에 좋아하는 음악을 추가합니다만, 오리지널 음악을 선택하려고 합니다.John Williams의 Star Wars점수를 추가하면 얘기에 집중할 뿐입니다.마지막으로 거친 아니마 매틱이 필연적으로 갖게 될 틈을 음악이 묻어 준다.시리즈의 미완성의 스케치를 보는 것은 영화가 어떻게 보이는 느낌, 들릴지를 간신히 암시합니다.음악을 사용하면 완성품으로 가까워지고 스토리, 캐릭터, 회화 등에 관한 결정을 보다 정확하게 내릴 수 있습니다.5. 음향 효과의 추가 음악과 마찬가지로 사운드 효과는 애니메이션에 깊이와 개성을 추가합니다.이전의 칩에 이어사운드 효과는 키 프레임 간에 많은 정보를 채울 수 있어요.자동차 엔진의 회전, 콘크리트 위를 걷는 구두 또는 무서운 음향 효과는 장면에 충분한 정보를 추가할 수 있어 추가 이미지, 키 프레임은 필요 없습니다.사운드 효과를 추가하면 프레임으로 보는 것에 정보와 깊이를 추가할 뿐만 아니라 우리가 볼 수 없는 세상에도 추가됩니다.장면이 비치에서 발생한 경우, 모래 언덕, 작은 조개 껍질 또는 유리 흔들리는 파도를 그리며 몇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또는 갈매기나 부서지는 파도 등의 음향 효과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갑자기 우리는 “비치에 ” 있어 2개의 오디오파일을 넣는 것만큼이나 간단했다.이 애니메이션은 동작을 강조하기 위해서 음향 효과를 사용합니다(타이어의 삐거덕거리는 소리 등).
음향 효과가 있는 아니마 매틱이 이미지를 차례로 지정하고 완벽하게 타임 아웃해서 대화가 제자리에 있는 음향 효과와 음악이 모두 완료했습니다.뭐 앞으로의 계획?소프트웨어에서 이 애니메이션을 세상에 내보내는 때입니다.마지막 섹션에서는 애니메이션의 작성을 완료한 뒤 실행하는 태스크에 대해서 논의합니다. 6.변환 및 공유 영화와 달리 애니메이션은 이론적으로1사람으로 실시할 수 있습니다.많은 유명한 애니메이터가 완전히 혼자서 일하시는데 그렇다고 프로세스 중에 다른 사람을 데려오지 말라는 뜻은 아닙니다.애니메이션을 완성되면 비디오를 틀면 사람들에게 보이기 시작합니다.그들이 당신의 애니메이션을 보듯이, 그들을 지켜보세요.그들은 그것을 얻었습니까?그들은 모든 올바른 장소에서 웃고 있습니까?프로젝트를 “시험 스크린”는 완벽한 기회입니다.아니마티쯔크칫프 만드는 법그들에게 차갑게 누군가에게 당신의 애니메이션을 보여라 할 때, 그 말에 대해서 아무 말 하지 마세요.아는 것이 적을수록 좋습니다.그들에게 이미 전체 이야기를 했다면 그들의 피드백은 장기적으로는 도움이 안 될 겁니다.그 뒤 그들이 마음에 들면 효과가 있습니다.마음에 들지 않거나 질문이 있는 경우:이로써 무엇을 수정해야 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다양한 배경을 가진 다른 몇몇 사람들에게 애니메이션을 보이세요.물론 영화 제작과 애니메이션을 이해하는 사람들에게 보이고 주면 아주 구체적인 피드백을 줘서요.그러나 다른 애니메이션의 친구나 동료 만큼 보이지 않아 부모님을 데리고 집주인에게 보이세요!시험 참가자의 다양성은 전체적으로 사람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보다 좋은 영화를 보증합니다.그만큼!지금 아니마 매틱 만드는 법을 알았습니다.시험 심사 프로세스를 통해서 실행하고 약간의 조정을 실시했습니다.이 초안을 실물는 것만이 남아 있습니다!다음 스토리 보드 예 애니 매틱 만드는 법을 알았으니 역대 최고의 영화에서 나온 스토리 보드의 예에서 영감을 얻으면 어떻습니까?이 댓글에는 Jurassic Park, Inception, Star War등의 영화의 예가 있습니다.Alien 같은 좋아하는 영화의 1개는 스토리 보드”낙서”에서 비롯됐다는 사실을 알것만큼 자극이 되는 것은 없습니다.그들이 한다면 당신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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