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9일 핏비트 교환 밴드를 알리로부터 주문했고 13일 쉬핑이 됐다는 메일을 받았다.아시다시피 알려주는 물건을 주문하고 나서 내가 주문했다는 사실을 잊어버리는 것이 정신건강에 좋다.. 그렇게 지내고 함께 주문한 다른 물건들이 6월 26일 도착해서 트래킹을 해봤다.근데 어인
why..?? Shipment cancelled 가 떠버린 것이다.판매자에게 연락하려고 합니다만, 웹페이지에서는 안되니까 앱 다운로드 아오씨
역시 배송 취소….그래서 판매자에게 빨리 확인해달라고 메시지를 보내고 검색을 해보니 Shipment cancelled가 뜨면 거의 오지 않는다고 봐야 하는 것을 알 수 있다.그래서 디스풋을 하려고 작성중에 다른일을 처리하느라 잠시후 submit를 눌렀더니 로그아웃이 되어버려서 아, 내일 하자~~ 엎드렸더니 판매자로부터 메시지가 왔다.
미안해, 너의 송장번호를 업데이트하지 않아서
미안해, 너의 송장번호를 업데이트하지 않아서
트래킹링크를 보냈다. 그런데 저번주 목요일(7월4일) 링크를 눌러봤을때도 같은 상태였기 때문에 가짜정보로 나를 속인건가!! 싶어서 다시 판매자에게 메세지를 보내고 다시 링크를 보냈는데 위 내용과 다를 바가 없어… 쉬쉬쉬쉬 걸어가는구나… 라고 했던 오늘(7월 8일) 드디어 물건 도착~
핏빗에 깔끔하게 착용해주는^^내가 주문한 것은 핑크인데, 실제로는 약간 핑크색 로즈골드에 가깝다고나 할까?싸니까 만족 ㅋㅋ 아무튼 배송취소가 나와도 물건이 올수도 있겠네요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