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마케팅 첫날 강 건너 숲으로 도서관 강연
안녕하세요. 마케팅을 더 밝고 가치 있게! 지속 가능한 성장을 지원하는 밸류 크리에이터입니다. 얼마 전 제 책 ‘1인 기업가를 위한 디자인 마케팅’ 책에서 강연 제안이 왔다고 말씀드렸는데요. 은평구 길거리 인문학 프로그램 창업에 관심 있는 고등학생들을 위해 ‘디자인 마케팅’으로 강의를 해왔습니다. 스타트업 내일은 스스로 결정한다
강을 건너는 숲이고, 도서관은 매우 깨끗한 도서관입니다. 이렇게 예쁜 도서관이 옆에 있으면 매일 갈 것 같아요. 도서관 포스팅은 추후에 하도록 하겠습니다.
드디어 회장에 도착했습니다. 스크린이 이렇게 와이드한 건 처음 봐요. 지금까지 가본 강의장 중에 최고였어요. 이런 스크린은 매우 매력적입니다.
토요일임에도 불구하고 학생들이 하나둘씩 모이기 시작했어요. 창업 관련 교육을 고등학생 때부터 접해온 학생들은 미래가 밝다고 생각합니다. 대상은 은평구 내 특성화고등학교 친구들과 함께 ‘스타트업의 내일은 내가 결정한다’라는 주제로 경제와 독립적 운영(창업 및 스타트업)에 필요한 실무적인 강연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주 토요일에 두 번째 강의가 진행됩니다.
토요일임에도 불구하고 학생들이 하나둘씩 모이기 시작했어요. 창업 관련 교육을 고등학생 때부터 접해온 학생들은 미래가 밝다고 생각합니다. 대상은 은평구 내 특성화고등학교 친구들과 함께 ‘스타트업의 내일은 내가 결정한다’라는 주제로 경제와 독립적 운영(창업 및 스타트업)에 필요한 실무적인 강연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주 토요일에 두 번째 강의가 진행됩니다.
강의 중
내 일은 내가 결정할 거야. 디자인 마케팅 강연
창업을 위한 마케팅부터 소비자 이해, 타깃 분석, 브랜딩, 오감 커뮤니케이션, SNS 홍보 방법 등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스타트업에 대한 실무적인 강의가 진행되어 사장이 되기 위한 첫걸음의 시작이 될 것입니다. 내일은 내가 결정하는 경제와 독립된 운영(창업 및 스타트업)에 필요한 실무적인 강연
교육일시교육테마주최 강사 22.07.23(토) 13:00~15:00 디자인 마케팅 디자인 마케팅의 시작과 전략(소비자 마음잡기, 슬로건, 오감소통, 잠재고객)내를 건너 숲으로 도서관 김미화 퍼플카우 대표 22.07.30(토) 13:00~15:00 디자인 마케팅 디자인 마케팅 실행 방법 (플랫폼, 좋은 디자인을 위한 10인)
교육장소 : 강 건너 숲으로 도서관1층다용도실1인 기업가를 위한 디자인 마케팅 스몰 비즈니스 시대로 빠르게 진화하고 있다. 디자인과 마케팅 모두 놓치고 싶지 않은 스마트한 1인 기업가를 위해 특별히 준비했다. 마케팅 조사는 디자인 제작 전 기획 영역에서 가장 우선시 되어야 하는 조사 방법이다. 디자인 사고를 통해 아이디어를 추출하고 근거 있는 객관적인 마케팅 방법을 터득해야 한다. 디자인 마케팅은 처음부터 전략을 잘 짜야 한다. 마케터가 마케팅만 하고 디자이너가 디자인만 하면 어떻게 될까? 배가 산으로 가다. 1인 기업도 마찬가지다. 많은 분들이 답답하고 두려운 마음을 품고 사업을 시작한다. 그…book.naver.com강연 공지는 여기를 클릭!!강 건너 숲으로 도서관 윤동주 탄생 100주년 기념 강 건너 숲으로 도서관입니다.www.nslib.or.kr스타트업 내일은 내가 정할게. 1인 기업가를 위한 디자인 마케팅 첫날 강 건너 숲으로 도서관 강연 현장이었습니다. 실습을 하면서 즐거운 주말을 학생들과 보냈어요. 오늘보다 내일이 더 기대되는 밸류 크리에이터입니다. 강의 현장에서 다시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디자인 마케팅, 나를 건너 숲으로 도서관 강연, 디자인 마케팅 강연, 나를 건너 숲으로 도서관 안녕하세요. 마케팅을 더욱 빛내고 가치있게! 지속가능한…blog.naver.com디자인 마케팅, 나를 건너 숲으로 도서관 강연, 디자인 마케팅 강연, 나를 건너 숲으로 도서관 안녕하세요. 마케팅을 더욱 빛내고 가치있게! 지속가능한…blog.naver.com디자인 마케팅, 나를 건너 숲으로 도서관 강연, 디자인 마케팅 강연, 나를 건너 숲으로 도서관 안녕하세요. 마케팅을 더욱 빛내고 가치있게! 지속가능한…blog.naver.com마케팅을 보다 밝고 가치 있게! 지속 가능한 성장을 돕습니다.퍼플카우 김미화1인 기업가를 위한 디자인 마케팅 스몰 비즈니스 시대로 빠르게 진화하고 있다. 디자인과 마케팅 모두 놓치고 싶지 않은 스마트한 1인 기업가를 위해 특별히 준비했다. 마케팅 조사는 디자인 제작 전 기획 영역에서 가장 우선시 되어야 하는 조사 방법이다. 디자인 사고를 통해 아이디어를 추출하고 근거 있는 객관적인 마케팅 방법을 터득해야 한다. 디자인 마케팅은 처음부터 전략을 잘 짜야 한다. 마케터가 마케팅만 하고 디자이너가 디자인만 하면 어떻게 될까? 배가 산으로 가다. 1인 기업도 마찬가지다. 많은 분들이 답답하고 두려운 마음을 품고 사업을 시작한다. 그…book.naver.com1인 기업가를 위한 디자인 마케팅 스몰 비즈니스 시대로 빠르게 진화하고 있다. 디자인과 마케팅 모두 놓치고 싶지 않은 스마트한 1인 기업가를 위해 특별히 준비했다. 마케팅 조사는 디자인 제작 전 기획 영역에서 가장 우선시 되어야 하는 조사 방법이다. 디자인 사고를 통해 아이디어를 추출하고 근거 있는 객관적인 마케팅 방법을 터득해야 한다. 디자인 마케팅은 처음부터 전략을 잘 짜야 한다. 마케터가 마케팅만 하고 디자이너가 디자인만 하면 어떻게 될까? 배가 산으로 가다. 1인 기업도 마찬가지다. 많은 분들이 답답하고 두려운 마음을 품고 사업을 시작한다. 그…book.naver.com1인 기업가를 위한 디자인 마케팅 스몰 비즈니스 시대로 빠르게 진화하고 있다. 디자인과 마케팅 모두 놓치고 싶지 않은 스마트한 1인 기업가를 위해 특별히 준비했다. 마케팅 조사는 디자인 제작 전 기획 영역에서 가장 우선시 되어야 하는 조사 방법이다. 디자인 사고를 통해 아이디어를 추출하고 근거 있는 객관적인 마케팅 방법을 터득해야 한다. 디자인 마케팅은 처음부터 전략을 잘 짜야 한다. 마케터가 마케팅만 하고 디자이너가 디자인만 하면 어떻게 될까? 배가 산으로 가다. 1인 기업도 마찬가지다. 많은 분들이 답답하고 두려운 마음을 품고 사업을 시작한다. 그…book.naver.com궁금하시면 네이버 톡톡 하세요!#길위의인문학 #강 건너숲으로도서관 #북큐레이션 #디자인마케팅 #창업교육 #1인기업가 #나의사업을위한디자인마케팅 #1인기업가를위한디자인마케팅 #스타트업역량강화#경제적독립#스타트업#은평구#청년창업역량강화#퍼플카우김미화